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다음, 독일 분데스리가 경기 생중계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0초

PC, 다음앱 통해 HD고화질 생중계 하이라이트 영상

[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다음커뮤니케이션(대표 최세훈)이 분데스리가 2013/2014시즌 경기를 PC와 모바일을 통해 생중계한다고 9일 밝혔다.


오는 10일 리그 개막전을 시작으로 대장정에 돌입하는 2013/2014시즌 분데스리가에는 손흥민(레버쿠젠), 구자철(볼프스부르크), 박주호(마인츠05) 등 3명의 한국 선수가 활약할 예정이라 많은 축구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다음은 다음 스포츠(http://sports.media.daum.net)와 모바일 다음앱에서 생중계를 진행하며, 이용자들은 일반, 고화질, HD 고화질로 시청할 수 있다.


또한, 주요 장면 하이라이트 동영상도 함께 제공된다. 경기 중계 일정은 다음 스포츠 중계센터(http://sports.media.daum.net/live/)에서 볼 수 있으며, 다음 통합검색 창에 ‘분데스리가’나 ‘분데스리가 중계’라고 검색해도 된다.


다음은 분데스리가 개막을 기념해 이용자 대상의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손흥민, 구자철, 박주호 선수의 소속팀인 레버쿠젠, 볼프스부르크, 마인츠05의 개막전 승무패 여부를 예상해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10일 오후 10시 30분까지 참여 가능하며, 세 팀의 개막전 경기 결과를 모두 맞힌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푸마스포츠에서 제공하는 evoSPEED 축구화(1명), 스포츠백(2명), 축구공(2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당첨자 발표는 12일이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