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 어린이 청소년 장보고 캠프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아시아경제 진희정 기자]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은 지난 6일부터 2박3일간 어린이와 청소년 여름방학 맞이 ‘제4회 장보고 캠프’를 개최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한국밸류 10년투자 어린이증권투자신탁1호(주식)에 가입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 총 60여명의 학생들이 참가했다. 이들은 한국거래소와 부산아쿠아리움, 거제조선 해양문화관 등을 방문했다.

또 행사 기간 중 진해 해군사관학교의 사관생도들을 만나 해양캡틴의 꿈을 키우고 팀별로 해양을 주제로 한 사업발표회를 진행하는 등 체험을 통한 교육 프로그램도 다양하게 진행됐다.


박래신 사장은 "일찍이 해양강국의 중요성을 강조해왔던 장보고의 위대한 업적은 멀리 보고 투자하는 당사의 운용철학과 일맥상통한다"며 "이번 행사가 멀리 내다보고 앞날을 준비해야 하는 어린이와 청소년들의 비전에 소중한 가치를 더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국투자밸류자산운용은 장보고 역사탐방 행사 이외에도 만화로 된 펀드투자가이드 발간, 어린이 투자자의 눈높이에 맞춘 자산운용보고서 제작 등 어린이와 청소년들을 위한 다양한 공익활동을 추진하고 있다.


한편 한국밸류 10년투자 어린이증권투자신탁 1호(주식) 펀드는 2011년 5월19일에 설정돼 현재 누적수익률 48.13%를 기록하고 있다.




진희정 기자 hj_ji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