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제일제당,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35초

CJ제일제당,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 진행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에서 '얼큰한 찌개'를 활용한 다담은 두부버거로 1등을 차지한 이희정(가운데)씨가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CJ제일제당 찌개양념브랜드 '백설 다담'이 지난 4일 백설요리원에서 '다담으로 만드는 나만의 야식 요리 콘테스트'를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번 콘테스트는 간편하면서도 빠르고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최고의 야식 레시피를 가리는 행사다. 열대야가 이어지면서 야식을 찾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 가운데 백설 다담으로 집에서도 간편하게 야식요리를 할 수 있다는 점을 알리고자 기획됐다.


이날 요리 콘테스트에는 2주간의 치열한 온라인 레시피 공모 예선을 거쳐 최종 선정된 17명의 본선 진출자들이 자신만의 야식 요리 레시피를 뽐내는 시간을 가졌다.


이 밖에도 백설요리원 강사가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백설 다담 강된장'을 활용한 메밀국수 요리법을 공유했다. 심사에는 최성은 국가대표셰프와 백현숙 백설요리원 강사, CJ제일제당 관계자 2명 등 총 4명이 참석했다.


박현웅 CJ제일제당 백설 다담 담당 부장은 "그동안 폭 넓은 소비자층을 확보하기 위해 다양한 레시피를 개발해 왔는데 이번 콘테스트를 통해서도 이색적인 레시피들이 많이 탄생한 것 같다"며 "무더위와 열대야로 지친 소비자들이 백설 다담을 활용한 간편하고 맛있는 야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이나 SNS, CJ더키친 홈페이지 등을 통해 최대한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