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라이브플렉스, 신작 모바일게임 '푸치토 온라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김소연 기자]라이브플렉스는 신작 모바일게임 '푸치토 온라인'을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푸치토 온라인'은 구글플레이 및 티스토어, 올레마켓, 유플러스 스토어 등에 동시 출시돼 안드로이드 기반의 스마트 기기 사용자라면 누구든지 각 마켓을 통해 게임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푸치토 온라인'은 사냥 및 퀘스트를 통한 캐릭터의 성장과 유저 간의 교류 및 협동이 중심이 되는 게임이다. 특히 소셜 기능을 한층 강화해 길드 및 파티, 채팅, 거래 시스템 등을 통해 여러 사용자들과 함께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라이브플렉스 관계자는 "사냥 및 전투, 퀘스트 수행, 아이템 수집 등 온라인 MMORPG의 특징들을 모바일 플랫폼에 맞게 담아냈다"며 "특히, 귀여운 캐릭터와 동화 같은 배경, 다양한 코스튬 아이템을 이용한 꾸미기 기능 등을 갖춰 여성 유저들도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라이브플렉스는 '푸치토 온라인'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오는 25일까지 진행한다. 게임을 다운로드 받은 후 평점과 리뷰를 남기는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 패션 모자, 문화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매일 '푸치토 온라인'에 접속한 사용자에게도 휴대용 포토 프린터, 신발 상품권 등의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30레벨 달성, 정해진 시간에 접속하기 등의 미션에 성공한 유저에게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김소연 기자 nicks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