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NS홈쇼핑,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 카탈로그부문상 수상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NS홈쇼핑,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 카탈로그부문상 수상 2013 카탈로그 부문 각국 수상자들 왼쪽부터 하야시 사사키 일본통신판매협회(JADMA) 협회장, 일본 수상자, 중국수상자, NS홈쇼핑 대리수상 SB사업본부 조정희 팀장, 왕닝 중국전자상회(CECC) 부회장, 이기형 한국온라인쇼핑협회(KOLSA) 협회장.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NS홈쇼핑이 10일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 시상식에서 카탈로그(쇼핑북)부문 아시아 어워드를 수상했다. 지난해 TV부문 수상에 이어 이번이 두 번째 수상이다.

이번 수상은 TV와 온라인 등 새로운 유통 플랫폼 발전과 함께 성숙기로 돌입한 카탈로그 사업에서 고객의 만족을 이끌어 성장을 거듭하고 있다는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전년대비 실적 기준 20%이상 성장한 결과로 중국과 일본 관계자들로부터 관심을 받았다.


NS홈쇼핑 관계자는 “백세시대 고령화 사회로 접어들고 있는 요즘 NS홈쇼핑의 카탈로그(쇼핑북)는 온라인, 모바일 등의 복잡한 신세대형 유통 플랫폼보다 고객중심 관점, 고객 맞춤형의 편리한 유통 채널로서 재조명 받고 있다.”고 밝혔다.

한편, ‘한국온라인쇼핑협회와 중국 전자상회, 일본통신판매협회 공동 주관의 ‘아시아온라인쇼핑비전2013(ASIA Direct Marketing Vision 2013)’은 2011년부터 한국과 중국, 일본 등 아시아의 통신판매업 관계자들이 모이는 연중 가장 큰 행사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