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루이까또즈,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 3기 선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루이까또즈,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 3기 선발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브랜드 루이까또즈는 지난 28일 대학생 트렌드 크리에이터 '루이지엔 3기'를 선발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고 2일 밝혔다.


올해 3회째를 맞은 루이지엔은 다양한 문화 체험과 해외 리서치 탐방 등을 통해 패션·예술·문화 전반의 트렌드를 읽는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지원해주는 루이까또즈의 영타깃 트렌드 리더 프로그램이다. 이번 3기는 서류심사, 미션 과제, 면접 등 까다로운 선발과정을 거쳐 최종 9명(에디터 7명, 포토그래퍼 1명, 그래픽 디자이너 1명)이 선발됐다. 이들은 지난 6월 28일 진행된 프로필 사진 촬영과 발대식을 시작으로 오는 12월까지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매년 다른 주제로 진행되는 루이지엔은 1기 웹진기획, 2기 영상제작에 이어 올해는 '사진'을 중심 매체로 활용해 포토북을 제작하게 된다. 루이까또즈는 국내외 다양한 문화 체험과 마케팅 실습 등을 통하여 대학생 스스로가 활동을 기획하고 추진해 나갈 수 있도록 지원할 예정이다.


활동기간 동안에는 월 1회 소정의 활동비와 루이까또즈 제품 등이 제공되며, 매월 브랜드가후원하는 다양한 문화 체험과 해외 트렌드 리서치 탐방을 떠날 수 있다. 또한 우수 활동자는 인턴으로 근무할 수 있는 특전이 주어진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