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루이까또즈, 팝업 아티스트 '벤자 하니'와 협업

시계아이콘00분 2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루이까또즈, 팝업 아티스트 '벤자 하니'와 협업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가 31일부터 예술의전당에서 열리는 '세계팝업아트전'을 협찬하고 세계적인 팝업아트작가 벤자 하니(Benja Harney)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세계팝업아트전은 국내 최초로 팝업기법이 접목된 작품을 소개하고 3차원 시각 예술인 팝업아트의 무한한 가능성을 조명하는 자리로 오는 31일부터 5월 19일까지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에서 개최된다.


또한 전시 참여작가 중 한 명이자 페이퍼엔지니어링을 팝업아트로 승화시킨 벤자 하니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인 '이지적 우아함'을 팝업작품으로 표현하고 예술의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과 루이까또즈 청담 플래그십 스토어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루이까또즈는 다양한 팝컬러의 가방들이 모빌처럼 엮인 팝업구조물을 전시기간 동안 전 매장에 설치해 매장을 찾은 고객들에게 색다른 보는 재미를 선사하고, 20만원이상 제품을 구입할 시에는 팝업구조물에 착안한 벤자 하니 콜라보레이션 팝업카드와 세계팝업아트전 초대권 2매를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