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한 달 간 레드 컬러 기획전, 구매 고객에 메이크업포에버 ‘루즈 아티스트’ 증정
[아시아경제 박지선 기자]
프랑스 패션 브랜드 루이까또즈(www.louisquatorze.com)가 10월 한달 간 ‘레드 어텐션(Red Attention)’ 기획전을 연다.
루이까또즈는 2011년 가을·겨울 시즌 ‘우먼 인 더 미러(Woman in the Mirror, 부제 : 레이디스앤젠틀맨)’를 콘셉트로 여성을 가장 여성스럽고 우아하게, 남성을 가장 남자답고 품위있게 가꿔줄 스타일과 컬러의 조화에 초점을 맞췄다. 강렬함부터 우아함까지 다양한 표현력을 지닌 ‘레드’가 시즌 메인 컬러로 디자인 콘셉트를 뒷받침하고 있다.
루이까또즈는 본격적인 가을을 맞아 시즌을 대표하는 레드 컬러 제품들로 ‘레드 어텐션’ 기획전을 마련했다. 프랑스를 비롯, 전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색조 전문 브랜드로 성장하고 있는 메이크업포에버가 이번 레드 어텐션에 함께 한다. 온라인 직영몰에서 레드 컬러의 핸드백과 가방을 구매한 고객 모두에게 메이크업포에버의 립스틱 ‘루즈 아티스트’를 선물하는 것.
루이까또즈의 시즌 컬러와 메이크업포에버의 베스트 컬러 아이템이 모두 레드라는 공통 분모를 바탕으로 기획된 이번 레드 어텐션은 프렌치 시크를 지향하는 여성들에게 우아하고 열정적인 ‘레이디라이크룩’을 제안한다.
루이까또즈는 레드 어텐션 외에도 10월 한 달 간 온라인 직영몰에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에 관계없이 5만원 이상 구매하면 다크 브라운, 네이비, 아이보리 등 세 가지 색상의 가죽 스트랩 팔찌를 증정한다. 시즌 신상품을 구매한 후 리뷰를 남긴 고객 중 선정된 5인에게는 직영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 20만 점을 제공한다.
레드 어텐션을 비롯한 10월 이벤트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www.louisclub.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지선 기자 sun072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