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B멤버십카드 오픈 기념 '포인트3단계 적립' 이벤트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KTB투자증권은 GS그룹의 통합멤버십 GS&POINT 운영사인 GS칼텍스와 제휴를 맺고 이를 기념해 '포인트 3단계 적립'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총 3가지 미션을 각각 수행할 때마다 'KTB투자증권 GS&POINT 카드(이하 KTB멤버십 카드)'에 포인트가 적립되는 이벤트다. 3단계 미션을 모두 수행하는 선착순 고객 100명에게는 추가로 1만포인트가 제공된다.
1단계로 KTB투자증권 홈페이지(www.ktb.co.kr)에 접속해 신규 회원가입을 하고 KTB멤버십 카드를 신청하면 1000포인트가 적립된다.
2단계는 1단계 미션을 완료한 회원이 은행에서 KTB투자증권의 신규계좌를 개설하면 추가로 5000포인트가 적립된다. 포인트 적립 혜택은 KB국민은행, 우리은행, 하나은행, 한국스탠다드차타드은행, IBK기업은행, 신한은행, 부산은행 등 제휴 은행을 통해 국내주식계좌 및 국내 선물옵션 계좌를 최초로 개설한 신규고객 모두에게 적용된다.
3단계는 1, 2단계의 미션을 완료한 고객이 KTB투자증권 계좌를 통해 최초 매매가 발생하면 거래금액에 상관없이 KTB멤버십 카드에 5000점이 적립된다. 또한 3단계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이 GS칼텍스에서 주유시 가입월 포함 3개월간 기존 적립 포인트의 세 배가 쌓인다.
한편 신규 고객 이벤트와 별도로 기존 고객에게도 멤버십 혜택이 제공된다. 기존 고객은 은행개설계좌 및 지점개설계좌 모두 적용되며, 전월 거래금액 기준 1000만원 이상을 거래하고 GS칼텍스에서 주유시 기존 적립 포인트의 세 배가 쌓인다.
이번 이벤트를 기획한 김효한 브랜드기획팀 팀장은 "업계최저 거래수수료인 0.010%로 주식을 거래할 수 있는 KTB투자증권의 거래 시스템을 알리면서 동시에 KTB의 펀(FUN)한 문화를 고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즐거운 투자경험과 포인트 적립으로 일석이조의 재미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고객센터(1588-3100)에 문의하면 된다.
김유리 기자 yr6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