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매일유업은 가정배달을 이용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고베식당 카레'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오는 6월 30일까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가정배달을 신청한 신규고객 및 기존 이용고객 중 100분을 추첨해 진한 카레의 맛을 느낄 수 있는 고베식당 카레 4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매일유업 가정배달 홈페이지(direct.maeil.com)와 스마트기기를 통한 가정배달 모바일 서비스 에서 직접 신청할 수 있으며, 고객센터(1588-1539)를 통해서도 신청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7월 20일 홈페이지나 모바일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밖에도 대금결제를 자동이체로 변경하면 제품가격을 최대 5~10% 할인하는 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매일유업 유제품은 '하프 데이 시스템(Half-Day System)'으로 만든 프리미엄 우유 '새벽목장', 천연원료DHA 가 모유수준으로 함유되어 있는 '앱솔루트W베이비우유', 유기농 우유 '상하목장', 우유를 마시면 속이 불편한 분들을 위한 '소화가 잘되는 우유', 기능성 발효유 '간편한/위편한 구트', LGG 유산균이 함유된 '마시는 퓨어'까지 선택의 폭이 다양하며, 최근 새로 나온 '플로리다 내추럴' 주스도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