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포스코건설은 지난 26일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2차 계약자와 가족 등을 초청, '더샵 패밀리 파티'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사업지에서 펼쳐진 이번 행사에는 더샵 레이크시티 2차 계약자와 가족 등 약 900여명이 참석했다.
포스코건설은 더샵 레이크시티 2차가 올해 천안·아산 지역에서 가장 성공적인 분양단지로 자리 잡을 수 있게 해준 고객들에 대한 감사의 뜻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행사에는 즉석 바비큐 등 저녁 식사가 제공됐다. 또 개그맨 전환규가 진행한 통기타 공연, 가족을 위한 레크리에이션, 전자현악, K-POP댄스 갈라쇼 등의 다양한 즐길거리가 마련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김보민(31)씨는 "아직 공사는 초기 단계지만 앞으로 살게 될 곳에서 가족들, 이웃하게 될 분들과 뜻 깊은 시간을 가지게 돼 기쁘다"며 "함께 준공될 3차 단지에도 올해 안에 좋은 이웃을 맞이할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포스코건설은 올 하반기 더샵 레이크시티 3차를 분양할 계획이다. 아산 더샵 레이크시티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백석동 8-2에 있다. 문의 041-427-3000
박미주 기자 beyon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