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신보라 김기리 첫 만남, "첫눈에 반한 거 아냐"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신보라 김기리 첫 만남


신보라 김기리 첫 만남, "첫눈에 반한 거 아냐" ▲ 신보라 김기리 첫 만남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개그우먼 신보라가 공개 열애 중인 개그맨 김기리와의 첫만남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신보라는 23일 오후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애니메이션 영화 '쾌걸 조로리의 대대대대모험'의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김기리에게 첫눈에 반한 것은 아니다"라고 밝혔다.

신보라는 두 사람이 연인으로 발전한 것에 대해 "처음엔 각자 연인이 있었다. 기리씨도 연인이 있었고 저도 있었다"고 말했다.


이어 "김기리와 함께 2년간 개그맨 막내 생활을 하면서 여러 모습을 봐왔고 알아가면서 감정이 생겼다. 힘들 때 힘이 돼줘서 정이 갔다"고 덧붙였다.


신보라의 발언에 대해 네티즌들은 "인연은 따로 있나보다", "둘이 잘 어울려요", "결혼까지 골인하길" 등의 반응을 보였다.


'쾌걸 조로리의 대대대대모험'은 쾌걸 조로리와 친구들의 모험을 다룬 여름 첫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화로, 개그맨 정태호, 신보라가 더빙을 맡았다. 다음달 5일 개봉.




온라인이슈팀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