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보해, 플럼 와인 '매이'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2초

보해, 플럼 와인 '매이' 출시 ▲보해 플럼와인
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보해는 플럼 와인 '매이(MAY)'를 출시한다고 22일 밝혔다.


매이는 보해의 해남매실농원에서 직접 재배한 매실로 매실원액에 화이트 와인이 더해진 플럼 와인으로 2030세대를 겨냥한 제품이다. 달콤하면서도 상큼한 맛의 플럼 오인을 낮은 알코올 도수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부담없이 즐길 수 있다.

보해 관계자는 "매이는 분위기와 술의 풍미를 즐기면서 합리적인 소비를 하는 2030세대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주류 카테고리"라며 "자신을 당당하고 솔직하게 표현할 줄 아는 여성들을 위한 주류 브랜드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가격은 300㎖ 기준 출고가 1470원이며, 알코올 도수는 10도다.

보해는 매이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bohaemay)을 오픈하고 5월 축제의 계절을 맞아 대학축제 스폰서십 등을 통한 다양한 여성 공감 이벤트로 본격적인 여심 공략 마케팅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