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정선규 ]
KJB광주은행(은행장 송기진)은 2013년도 1학기 ‘KJB 청춘예찬 등록금 페스티벌’에 당첨된 학생들에게 장학금 전달할 예정이다고 6일 밝혔다.
‘KJB 청춘예찬 등록금 페스티벌’에 참여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한 결과 행운의 1등에는 전남대와 조선대 학생 등 2명이 당첨돼 각각 2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할 계획이다. 또 2등 5명에는 각각 100만원, 3등 10명에게는 각각 5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된다.
‘KJB 청춘예찬 등록금 페스티벌’과 함께 진행된 ‘절친들과 함께하는 콘서트·영화·도서 이벤트’에 당첨된 학생 200여명에게는 공연 입장권, 영화관람권, 인문학 도서 등의 행운이 돌아갔다.
이벤트 당첨자 확인은 광주은행 홈페이지(www.kjbank.com)에서 등록금 이벤트 결과 보기를 클릭하면 확인할 수 있다. 당첨자는 5월 31일까지 각 대학교별 거래 영업점에서 장학금 및 상품을 지급받을 수 있다
광주은행 개인영업전략부 윤오중 부장은 “광주은행의 ‘2013 KJB 청춘예찬 등록금 페스티벌’에 참여해 주신 고객님들께 감사 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 대학생들을 위한 금융상품과 서비스 개발로 지역민과 함께하는 은행으로서의 역할을 다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정선규 기자 sun@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