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는 5월 감사의 달을 맞아 멤버십 프로그램인 ‘블루멤버스’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활용해 생활가전 용품을 증정하는 ‘블루멤버스 포인트 기프트 페스티벌’을 6월까지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블루포인트를 3만점 이상 보유한 고객은 이달부터 6월까지 현대차 지점 및 대리점에서 원하는 상품을 최대 3개 품목까지 선택, 해당하는 포인트를 차감해 사은품으로 교환할 수 있다. 디지털 카메라, 캡슐 커피 머신, 압력밥솥 등 다양한 주방, 생활, 가전제품 총 40개 품목의 사은품이 준비됐다. 포인트별 자세한 상품내역 현대차 홈페이지 참조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감사의 달 5월을 기념해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고객들이 멤버십 포인트를 보다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이번 사은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현대차 고객만을 위한 다양한 생활 이벤트를 펼쳐 남다른 만족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블루멤버스’는 현대차 오너를 위한 멤버십 서비스로 현대차 구매 또는 재구매시 3만~15만 블루포인트가 적립되며, 현대차 서비스 네트워크인 블루핸즈, 현대오일뱅크, 파리바게트, 롯데시네마, 현대 하이카 다이렉트 등 다양한 제휴가맹점에서 블루포인트를 적립, 사용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