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유아용품 멀티숍 맘스맘은 엄마들의 쇼핑을 도울 수 있는 브랜드 공식 어플리케이션을 안드로이드용과 아이폰용으로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맘스맘 어플은 소비자의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전국 맘스맘 매장 자동 검색 및 즐겨 찾는 매장 등록 등을 통해 고객의 쇼핑 편의를 배려한 어플이다.
주요 기능으로는 맘톡(mom talk) 서비스, 매장별 진행 이벤트 공지, 실시간 할인 쿠폰 제공 등이 있다.
쿠폰 메뉴를 통해 맘스맘 어플 회원만이 누릴 수 있는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맘스맘 어플은 구글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등에서 무료다운 받을 수 있으며, 맘스맘과 아이맘 통합회원인 '아이맘 플러스 포인트' 가입 후 이용이 가능하다.
한편 맘스맘에서는 공식 어플 출시를 기념해 3일부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맘스맘 어플 깔면 금이 와르르~' 이벤트로 '맘톡(mom talk)'에 축하 메세지를 남긴 후 해당 화면을 캡쳐해 홈페이지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5명에게 금 1돈을 증정하는 특별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상세 내용은 맘스맘 홈페이지(www.momsmom.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