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티브로드, '천원의 행복' 한마음 자선걷기대회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아시아경제 심나영 기자]티브로드(대표 이상윤)가 28일 부산에서 재단법인 사하구의료인·약사연합회와 공동으로 '티브로드와 함께 하는 천원의 행복, 2013 한마음 걷기대회'를 진행했다.


김척수 의원, 이정윤 의원(부산광역시)과 옥영복 의장(부산광역시 사하구의회), 권정오 부구청장(부산광역시 사하구청) 등을 포함해 총 3000여명이 참석한 자선걷기대회는 28일 오전 9시 하단초등학교를 출발해 강변대로, 다대포 해수욕장에 도착하는 약 7.5km 코스로 진행됐다.

대회 종료 후에는 다대포 해수욕장 야외무대에서 가수 조이, 백수정씨의 축하 공연, 색소폰 공연, 마술 공연 등의 다양한 자선 공연도 펼쳐졌다.


행사 시작 전에는 ‘건강증진’ 부스운영을 통해 약손마사지, 수지침 무료체험, 시각 장애인 체험 등의 프로그램도 운영됐다.

이번에 열린 한마음 걷기대회의 목적은 걷기 운동을 통한 세계 속의 건강도시 부산을 널리 알리고, 소외 계층을 위한 나눔 문화를 확산하는데 있다.


티브로드가 기부한 3000만원과 단체 후원금 및 현장기부금 1000여만 원을 합친 4000여만 원은 부산 지역 내 종합사회복지관, 지역아동센터, 장애인 협회 등에 전달해 어려운 이웃들을 지원하게 된다. 아울러 쌀, 김치, 비상상비약 등의 생필품도 함께 전할 예정이다.


티브로드 관계자는 "자선걷기대회는 티브로드가 지역사회단체와 함께 진행하는 맞춤형 사회공헌프로그램 중의 하나로 올해 상, 하반기에 걸쳐서 서울, 경기, 전주 등 다양한 지역에서 개최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심나영 기자 sn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