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부산銀, 한국주택금융공사와 업무협약 체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아시아경제 노미란 기자]부산은행은 10일 한국주택금융공사 동남권 영업본부와 부·울·경 지역주민을 위한 포괄적 업무협약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박창수 영업지원본부장과 정문재 동남권 영업본부장 등 관계자 1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협약식은 2014년 9월 본사 부산이전 예정인 한국주택금융공사의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총괄하고 있는 동남권 영업본부와 최고의 지역금융그룹인 부산은행과의 상호 협력을 통해 지역주민의 주거 및 노후생활안정에 기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이번 협약을 통해 한국주택금융공사는 ‘보금자리론’, ‘주택연금’ 등 현재 판매 중인 상품의 각종 리플릿, 홍보포스터, 사은품 제작 등 홍보관련 물품과 은행 직원의 업무연수를 지원하게 된다.

아울러 부산은행은 최근 문제시 되고 있는 하우스, 렌트푸어 대책을 마련하는 등 지역주민에게 꼭 필요한 상품개발 및 홍보를 강화하게 된다.

박창수 부산은행 영업지원본부장은 “공적 기능을 담당하고 있는 한국주택금융공사와 민간기능을 담당하고 있는 부산은행간의 업무협력을 통해 지역주민의 주거안정 등에 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노미란 기자 asiaroh@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