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형지의 남성 아날도바시니가 지난 3일 서울 역삼동 본사에서 대리점주 및 신규 투자자와 임직원을 포함한 약 120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3 F/W 상품설명회'를 진행했다.
이 날 상품설명회에서는 패션그룹형지 박흥식 사장과 정성조 이사, 김민주 디자인 디렉터의 브랜드 전략방향과 비전 발표에 이어 패션쇼를 통해 2013년 여름 및 추동시즌의 라인별 스타일을 공개했다.
아날도바시니는 스포츠라인 'abx(arnaldo bassini extreme)'와 비즈니스 캐주얼 라인 'Cremona 1881' 등 본격적인 라인 익스텐션을 진행, 한층 젊고 세련된 스타일의 상품으로 고객만족도를 높일 방침이다.
유통 전략으로는 수도권 및 주요 도심에 중대형 A급 매장을 확보해 지역 거점의 스타매장으로 육성하는 데 주력한다. 또 가두점이 주를 이루던 유통망을 백화점 및 쇼핑몰로 다각화 시키는 한편, 기존 매장의 정비 및 효율제고를 추진해 브랜드 경쟁력을 강화할 계획이다.
이 밖에 매장 직원의 판매능력 향상을 위해 영업스킬 및 매장관리 등 전방위적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임혜선 기자 lhs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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