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형지, 양산물류센터 기공식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4초

형지, 양산물류센터 기공식  패션그룹형지는 지난 3월 22일 양산물류센터 기공식을 개최했다. (왼쪽부터) 박원양 삼미건설 회장, 나동연 양산시장,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 박종길 패션그룹형지 고문, 최종열 부산대학교 경영대학원장, 정장선 전 국회의원, 강성재 북극성장학회 이사, 강웅구 한국능률협회 전무, 최병환 패션그룹형지 사장.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패션그룹형지가 지난 22일 경남 양산시 동면에 '양산물류센터' 기공식을 가졌다.


내년 9월 개장 목표인 양산물류센터는 대지면적 1만1091㎡에 지상 5층 규모의 센터동(연면적 2만1950㎡)과 6층 규모의 부속동(연면적 8854㎡)이 각각 들어선다.

센터동은 물류센터로 활용되고 부속동에는 패션그룹형지의 매장, 형지리테일 사업부 사무실, 컨벤션홀, 각종 생활편의 시설들이 들어설 예정이다.


패션그룹형지는 양산물류센터를 통해 ▲물류 경쟁력 확보 ▲남부 지방 비즈니스의 허브 역할 ▲지역민을 위한 힐링 공간 확보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형지 관계자는 "지속성장의 기반을 마련하기 위해 어려운 경영환경에서도 물류센터를 새롭게 건립하게 됐다"면서 "물류경쟁력을 높여 매장에 상품 공급을 빠르게 하고, 이를 통해 고객만족을 높일 것"이라고 말했다.


최병오 패션그룹형지 회장은 "양산물류센터 건립은 창업 31년이 된 패션그룹형지의 제2의 도약과 부산경남 지역 경제 활성화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임혜선 기자 lhsro@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