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민정 "연인 이병헌 응원? 해외 프로모션 때문에··"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이민정 "연인 이병헌 응원? 해외 프로모션 때문에··"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배우 이민정이 연인 이병헌에 대해 언급했다.

이민정은 2일 오후 2시 서울 SBS 목동 사옥에서 열린 ‘내 연애의 모든 것’ 제작 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이민정은 “새 드라마에 들어가기 앞서 이병헌이 응원 메시지를 전했냐?”는 취재진의 질문에 “이병헌이 현재 영화 프로모션 관계로 해외에 있어서 특별한 응원메시지를 듣지 못했다”고 아쉬운 표정을 지었다.

이민정이 맡은 노민영이라는 인물은 국회의원 2명뿐인 국소 야당의 대표로 강단 있는 말과 행동으로 늘 사건 사고를 몰고 다니지만, 엉뚱하면서도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로 함께 하는 사람들을 자기 편으로 만드는 무한 매력을 가진 여자다.


그는 국회에서 여,야간의 신경전을 벌이던 중 우연한 사건을 계기로 여당 의원인 김수영(신하균)과 얽히게 되면서 위험천만의 비밀연애를 하게 된다.


배우 신하균, 이민정, 박희순, 한채아 등이 출연하는 '내 연애의 모든 것'은 정치적 색깔이 완전히 다른 두 국회의원이 여야(與野)와 전국민의 감시 속에 벌이는 짜릿한 비밀연애 이야기로 '보스를 지켜라'를 만든 권기영 작가, 손정현 감독 명콤비가 다시 한번 의기투합하여 제작하는 작품이다. 4월 4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