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혼다코리아, 서울모터쇼 기간 CR-Z "500만원 현금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임철영 기자]혼다코리아가 서울모터쇼 기간 신형 시빅의 출시를 기념해 4월 한 달간 혼다 차량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혼다코리아는 자사를 대표하는 베스트셀링카 어코드 2.4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10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어코드3.5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한다. 더불어 강력한 실용성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CUV 크로스투어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150만원의 주유상품권을 선사한다.

또한 신형 시빅 및 시빅 유로 구매 고객에게 5년 10만Km의 무상 점검 연장의 혜택을 제공한다. CR-Z 구매 시 선수금 0%와 함께 36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500만원 현금 할인 중 한가지를 선택 할 수 있는 기회를 부여한다.


이 밖에도 혼다코리아는 4월 중 오딧세이 또는 파일럿 차량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00만원 상당의 캠핑용품 또는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선사하는 아웃도어 캠핑 이벤트를 마련한다.

모든 혜택은 4월 구매 고객에 한하여 제공되며, 프로모션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혼다코리아 홈페이지(www.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임철영 기자 cylim@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