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김아중, 가방 화보로 '우아함+도시적' 매력 발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김아중, 가방 화보로 '우아함+도시적' 매력 발산
AD


[아시아경제 장영준 기자]배우 김아중이 달콤한 휴식 시간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김아중은 최근 질스튜어트 액세서리와 패션 매거진 인스타일과 함께 바쁜 스케줄을 끝내고 꿀맛 같은 휴식을 보내는 콘셉트로 화보 촬영을 진행 했다.


한 호텔에서 혼자만의 여유로운 휴식을 취하는 김아중의 하루를 담은 이번 화보는 영화 '로마의 휴일' 속 오드리 헵번이 느꼈던 달콤한 설렘을 잘 표현하고 있다. 사람들의 눈을 피해 들어선 호텔에서 휴일을 만끽하는 김아중의 표정에서 여유로움이 묻어난다.

특히 소파에 나른하게 기댄 채 잠깐씩 졸기도 하고 침대 위에서 책을 읽으며 여유를즐기는 김아중의 모습은 우아하면서도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질스튜어트 액세서리 관계자는 "김아중은 질스튜어트 액세서리가 지닌 모던하면서도 로맨틱한 감성이 더욱 부각시켜준 이상적인 모델"이라며 "이번 화보를 통해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콘인 김아중의 매력이 배가된 모습을 엿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데뷔 9주년을 맞아 팬들과 봉사활동을 하는 뜻 깊은 시간을 보낸 김아중은 최근 아프리카로 봉사활동을 떠나는 등 끊임없이 따뜻한 마음을 전하고 있다.


영화 같은 김아중의 휴식을 담은 이번 화보는 매거진 인스타일 4월호에서 확인할 수있다.

김아중, 가방 화보로 '우아함+도시적' 매력 발산




장영준 기자 star1@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