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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피델리아' 파리 패션쇼 출품작 판매 시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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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피델리아' 파리 패션쇼 출품작 판매 시작 크리스챤 디올 출신 디자이너 실리아 보에스가 디자인한 ‘피델리아 by 실리아 보에스’ 라인이 오는 18일 CJ오쇼핑 방송을 통해 S/S 신상품을 론칭한다. 이 제품들은 올해 파리 국제 란제리쇼에 출품했던 작품들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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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의 대표 ‘온리원 브랜드’(자체제작 PB 또는 자사 단독 판매 제품)인 ‘피델리아’가 올해 파리 국제 란제리쇼인 ‘모드 씨티 파리 (Mode City PARIS) 2013’에 출품했던 작품을 18일 밤 10시 40분에 방송을 통해 판매한다.

이번에 방송하는 제품은 프랑스 명품 크리스찬 디올 출신의 디자이너 ‘실리아 보에스’가 CJ오쇼핑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직접 전 제품을 디자인한 작품들로서 지난 1월에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된 국제 란리쇼에 출품해 유럽?남미?아시아 지역 바이어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피델리아 by 실리아 보에스’ 는 이번 파리 란제리쇼에 총 40여점을 출품했으며 이 가운데 런웨이와 박람회에서 가장 주목을 받은 신상품 컬렉션 8세트(16종)을 엄선해 선보인다.

제품을 디자인한 실리아 보에스는 “프랑스의 아름다운 건출물 곡선과 귀족들의 성 내부 인테리어 등에서 모티브를 딴 레이스와 자수로 고급스러운 화려함과 여성미를 강조했다.” 며 “자신을 가꾸는데 투자를 아끼지 않는 한국 여성들이 선호할 만한 작품들”이라고 설명했다.


피델리아는 국내 란제리 브랜드로는 최초로 2002년도에 국제 란제리 쇼에 진출했을 뿐 아니라 2012년과 2013년 연속으로, 총 4회 최다 출품 기록을 세우고 있다. 특히 이번 란제리 쇼에는 바바라, 캘빈클라인, 트라이엄프 등 전세계를 대표하는 600여개 브랜드가 출품했으며 이 가운데 40여개의 엄선된 브랜드만이 런웨이를 통해 선보였다.


CJ오쇼핑 언더웨어침구 사업팀 박춘신 MD는 “이번에 론칭하는 ‘피델리아 by 실리아 보에스’ S/S라인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에 업그레이드된 리프팅 기능과 노와이어의 편안함을 더했다”며 “파리를 감동시킨 명품 감각의 란제리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방송은 오는 18일 밤 10시 40분. 가격은 16만9900원(8세트 16종)에 판매되며 론칭 사은품으로 리프팅 쉐이퍼 세트를 증정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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