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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도 럭키백 열풍··CJ오쇼핑 26분만에 매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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홈쇼핑도 럭키백 열풍··CJ오쇼핑 26분만에 매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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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의 패션 스타일링 전문몰인 ‘스타일 오 샵’의 럭키백 이벤트가 성황리에 마감됐다.

일본의 복주머니 행사에서 유래된 럭키백 이벤트는 가방에 상품을 무작위로 담아 일정 금액에 판매하는 방식의 이벤트다. 얼마 전에는 애플의 럭키백 이벤트가 세계적으로 화제가 되기도 했다.


7일 오전 10시부터 판매를 시작한 스타일 오 샵의 럭키백은 판매 시작 26분 만인 오전 10시 26분에 준비된 수량이 모두 판매되며 매진을 기록했다.


이번에 판매된 스타일 오 샵의 럭키백은 패션 브랜드 KRAVITZ(크라비츠) 가방, 디자이너 양말 브랜드 I hate Monday(아이 헤이트 머니)의 양말, 매니큐어 등 7만원 상당의 스타일 오 샵 상품으로 구성됐다.


스타일 오 샵을 담당하고 있는 김경연 e이미용사업팀 팀장은 “럭키백 이벤트는 고객들에게 ‘구매’라는 측면보다 ‘재미’라는 측면에서 인기를 끌었던 것 같다”라며 “이번 럭키백 이벤트가 성공적으로 마무리된 만큼 추가적인 럭키백 이벤트 진행도 계획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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