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CJ오쇼핑, 뷰티·패션 프로그램 전면 개편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CJ오쇼핑, 뷰티·패션 프로그램 전면 개편 CJ오쇼핑의 뷰티 전문 프로그램 '쇼핑겟잇뷰티'의 새로운 출연진. (왼쪽부터)쇼호스트 지수진씨,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씨&박태윤씨, 쇼호스트 한창서씨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은 봄을 맞아 ‘소통’이라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뷰티?패션 전문 프로그램들의 대대적 개편에 들어간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전문 프로그램의 새로운 얼굴들. 해당 분야의 전문가 및 친근한 연예인을 고정 게스트로 섭외하고 전문성과 신뢰를 바탕으로 한 뷰티?패션 콘텐츠를 전달한다. 각 전문 프로그램마다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 활성화를 위해 소통 창구를 강화한 것도 이번 전문 프로그램 개편의 주요 특징.


CJ오쇼핑의 대표 뷰티 전문 프로그램 ‘쇼핑겟잇뷰티(매주 수요일 밤 11시 50분 진행)’는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손앤박’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손대식씨와 박태윤씨를 새로운 게스트로 낙점했다.


국내 톱스타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쌓은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노하우 전수 및 1:1 고객 메이크오버 시연을 펼친다. 또한, 커뮤니케이션 강화를 위해 고객 의견을 실시간으로 방송에 반영할 수 있는 실시간 문자방송 시스템을 활용할 예정이다. 궁금증을 문자로 보내면 손앤박의 즉각적인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


쇼핑겟잇뷰티는 개편 기념으로 6일 오후 3시부터 CGV 청담씨네씨티에서 론칭쇼를 진행한다. 손대식씨와 박태윤씨는 이 날 행사에서 메이크업 쇼를 통해 고객에게 올 봄 뷰티 트렌드를 제시할 예정이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