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롯데시네마(대표 차원천)는 2013년 화이트 데이를 맞이해 롯데시네마를 찾아준 고객들에게 기쁨을 선사하기 위한 화이트 데이 특별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바로 롯데시네마에서 영화 티켓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100% 당첨 쿠폰을 제공하는 것.
3월 14일 화이트 데이 당일 롯데시네마 전국 직영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및 모바일을 통해 영화를 구매 또는 예매한 고객들 중 현장에서 선착순으로 티켓을 수령한 7만명은 티켓 1매당 1매의 스크래치 쿠폰을 즉석에서 받을 수 있다.
스크래치 쿠폰을 수령한 7만명의 고객들은 한 사람도 빠짐없이 경품을 제공받을 수 있다. 아이패드 미니, 토니모리 화장품, 영화 무료 관람권, 영화2천원, 1천원 할인권이 무작위 경품으로 제공돼 영화도 보고 경품도 받는 두배의 감동과 즐거움을 화이트 데이 날 만끽할 수 있어 친구, 연인, 가족들의 많은 참여가 이루어질거라고 롯데시네마 측은 예상했다.
“White Day in LOTTE CINEMA” 를 통해 갈수록 어려워지는 경제환경 속에서 일상에 지친 고객들이 조금이나마 격려와 위안을 받고 화이트 데이와 같이 특별한 날, 특별한 이와 함께 특별한 기쁨과 즐거움을 고객들이 나누고 돌아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롯데시네마 측은 말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