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뚜레쥬르,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 반죽했더니..

시계아이콘00분 26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뚜레쥬르,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 반죽했더니..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CJ푸드빌의 뚜레쥬르는 신제품 '빵속에순우유'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개 판매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빵속에순우유는 뚜레쥬르의 재료 차별화 전략 제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데다 유기농 우유라는 ‘건강한’ 재료로 무장했다.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단일목장에서 집유한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만 반죽해 유기농 우유의 함량이 45%에 달한다. 이 덕분에 설탕 등 기타 재료를 적게 넣을 수 있게 돼, 뚜레쥬르의 단팥빵, 소보로 대비 열량도 100kcal 정도 낮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고객들로부터 ‘건강하고 맛있다’는 입소문이 돌기 시작하면서 어린이집, 유치원, 학교 등지에 간식용 빵으로 단체 주문도 늘고 있다”며 “이대로라면 부동의 1위인 단팥빵 자리도 곧 넘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뚜레쥬르 측은 지난 4일 출시한 ‘순우유’ 시리즈 10여종도 성공적으로 안착했다고 설명했다. ‘순우유’ 시리즈 역시 '빵속에순우유'와 마찬가지로 국내산 유기농 우유로 반죽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