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스코건설, 새봄맞이 근로자 감사나눔 행사 열어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28초

포스코건설, 새봄맞이 근로자 감사나눔 행사 열어 포스코건설은 지난 5일 전국 12개 현장에서 '새봄맞이 근로자 감사나눔' 활동을 실시했다. 사진은 인천 LNG 복합발전 7~9호기 현장 소장과 직원들이 근로자와 프리허그를 하는 모습이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포스코건설이 지난 5일 인천 LNG 복합발전 7~9호기 등 전국 12개 현장에서 '새봄맞이 근로자 감사나눔' 활동을 실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를 통해 근로자들의 사기를 높이고 현장 안전을 스스로 지킬 수 있게 한다는 취지다.

이날 현장 소장과 직원들은 이른 아침 출근하는 근로자들을 위해 감사인사로 프리허그, 하이파이브 등을 하며 노고를 격려했다.


박희문 인천 LNG 복합발전 7~9호기 현장소장은 "쌀쌀한 날씨에도 현장에서 묵묵히 일하시는 근로자 분들께 평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할 방법이 마땅찮았는데 이렇게 봄을 맞아 감사의 마음을 전하게 돼 기쁘다"고 말했다.


인천 송도 그린워크 3차 현장에서 근무하는 박석순(55)씨는 "지금까지 한건의 사고 없이 근무할 수 있도록 도와준 동료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다"고 전했다.


포스코건설은 지난해부터 ▲1일 1감사 표현하기 ▲일주일에 한번 감사문자 보내기 ▲한달에 한번 감사편지 쓰기 등 감사나눔 운동을 펼치고 있다.




박미주 기자 beyon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