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에셋생명, SNS통해 고객소통 강화

시계아이콘00분 3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미래에셋생명, SNS통해 고객소통 강화 미래에셋생명 페이스북 화면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미래에셋생명이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오픈하고 관련 이벤트 등을 통해 고객과의 소통을 강화한다.

6일 미래에셋생명은 블로그 '러브에이지 스토리' (www.miraeassetlifeblog.com)와 페이스북 (www.facebook.com/miraeassetlife)을 오픈했다고 밝혔다.


블로그는 '나이를 사랑하는 방법'이라는 의미를 가진 '러브에이지'를 주제로 보험과 경제, 건강, 문화 등 다양한 내용으로 이뤄졌다. 페이스북은 생활정보, 회사소식, 이벤트등을 통해 참여 지향적인 소통창구로 활용된다.


차승렬 이비즈(e-Biz) 팀장은 "블로그와 페이스북을 통해 보험에 대해 관심이 적은 2030세대와의 커뮤니케이션을 활성화 하고, 은퇴설계에 전문화된 회사 컨텐츠를 활용해 베이비붐 세대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전 세대를 아우를 수 있는 고객과의 직접적인 소통 가능한 창구로서의 역할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또한, 미래에셋생명 페이스북에서는 공식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페이스북 페이지 '좋아요' 버튼을 클릭한 뒤 오픈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참여한 회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커피 쿠폰(스타벅스 아메리카노)을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는 15일 미래에셋생명 페이스북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