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맥도날드, "빅맥송 부르고 상금 1000만원 받자"

시계아이콘00분 3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맥도날드, "빅맥송 부르고 상금 1000만원 받자"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맥도날드는 한국 진출 25주년을 기념해 지난 해 처음 실시했던 빅맥송 시즌1에 이어 다음달 7일까지 '빅맥송 시즌 2'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기존의 빅맥송을 따라 부르거나 혹은 나만의 빅맥송으로 개사해 부른 동영상을 빅맥 브랜드 페이지(www.bigmacsong.co.kr)에 업로드 하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작 중 홈페이지 소비자 투표와 맥도날드 내부 심사를 거쳐 선택된 총 3명의 최고의 동영상 주인공들에게는 TV 광고 출연 및 1000만원의 상금이 주어질 예정이다.


조주연 맥도날드 마케팅팀 전무는 “더욱 강력해지고 재미있어진 빅맥송 시즌2를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맥도날드에서 최상의 경험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빅맥송 캠페인은 지난 1974년 미국에서 크나큰 인기를 끌었던 ‘빅맥 챈트송’ 광고를 재해석해 부활시킨 소비자 참여형 캠페인이다. “참깨빵 위에 순쇠고기 패티 두 장, 특별한 소스, 양상추, 치즈, 피클, 양파까지”에 멜로디를 붙여 노래하는 독특한 소비자 UCC 이벤트로 지난 해 400만회에 달하는 페이지뷰 및 1만3000개 이상의 UCC 업로드를 기록했다.




오주연 기자 moon170@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