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쌍용차,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 기념 스크린 골프대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6초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 쌍용자동차(대표 이유일)는 프리미엄 MLV 코란도 투리스모 출시를 기념해 전국 규모의 스크린 골프 대회를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쌍용차는 이날부터 내달 17일까지 한 달에 걸쳐 제휴 할부사인 우리파이낸셜과 공동으로 ‘코란도 투리스모 클래식 챔피언십’을 전국 골프존 매장에서 개최한다.

예선을 거쳐 1위에서 18위까지 상위 기록을 달성한 참가자들은 3월 23일 서울 송파 가든파이브에서 열리는 본선에 진출해 최종 승자를 가리게 된다. 참가 인원은 전국적으로 2만여 명에 이를 것으로 예상된다.


예선 100위 안의 우수한 성적을 거둔 참가자들에게 고급골프모자와 퍼팅연습기 등 상품을 증정하며, 본선 입상자들에게는 1위 고급 골프클럽세트, 2위 아이언클럽세트를, 홀인원을 기록한 참가자에게는 1박 2일 제주도 골프투어 여행권 등 푸짐한 상품을 제공한다.


또한, 최다 참가상(10명, 고급 골프공 세트), 행운상(200명, 골프존 이용권), 천사상(성적 순위 1004, 2004, 3004위 등 20명, 퍼팅연습기) 등 성적에 관계 없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번 ‘코란도 투리스모 클래식 챔피언십’은 19세 이상 골프존 회원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티칭프로 이상은 일반 참가자들과의 형평성을 고려해 참가가 제한된다. 예선 종료 후 본선 진출자는 개별 연락하며, 행사에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나 브랜드 사이트(www.korandoturismo.com), 공식 페이스북(facebook.com/SsangyongStory)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