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세월을 느끼게 해주는 몸의 변화는 탈모, 시력저하 등이 있다. 하지만 그 중에서도 ‘노화’를 가장 직접적으로 느끼게 해주는 것은 바로 ‘주름’이다. 노화로 인한 스트레스로 병원을 찾는 이들 중 많은 이들이 피부의 주름을 보고 자신이 늙는 것을 느낀다고 대답했다.
흘러가는 세월을 되돌릴 수도 멈출 수도 없지만, 진행을 조금은 늦출 수 있다.
◆ 겨울철 피부 보습이 관건.
건조하고 차가운 바람이 불어오는 겨울에흔 강력한 보습 성분의 수분크림을 사용해 주는 것이 좋다. 외출을 하기 30분 전부터 피부에 충분한 수분을 보충해 주는 것이 겨울철 날씨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다.
겨울철 오랜 시간 뜨거운 물을 이용한 샤워 또한 피해야 한다이다. 얼어버린 몸을 녹이기 위해 뜨거문 물로 오랫동안 샤워하는 것은 순간적인 보습 효과는 있을 수 있지만, 장기적으로는 피부를 보호하는 오일막을 제거하여 피부에 탈수효과를 초래할 수 있다.
$pos="C";$title="";$txt="";$size="357,250,0";$no="2013021310010285834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
◆ ‘필러’와 ‘스컬트라’
주름을 없애는 방법으로는 시간 제약 없이 간단한 주사 요법만으로 자신의 외모를 개선 시킬 수 있는 ‘쁘띠성형’이 있다.
쁘띠성형 중 ‘필러’는 볼륨증대 효과로 다양한 부위 개선에 이용된다. 나이가 들면 얼굴에 지방이감소 하거나 탄력이 떨어지면서 관자놀이, 볼, 팔자주름 등이 꺼지게 된다. 또한 입술이 얇아지는 등 얼굴윤곽이 장시간에 걸쳐 희미해 지고 처지게 된다.
필러는 이러한 부분들을 볼록하게 채워주는 역할을 하게 된다. 선명한 팔자주름이나 깊은 이마주름 이 외에도 쁘띠코성형, 입술 성형, 눈밑애교살 등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스컬트라는 PLLA 성분으로 구성 된 콜라겐 촉진제로 시간이 지날수록 차오르는 불륨 효과로 주름, 탄력개선 등 보다 어려 보이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피부탄력리프팅 시술이다.
분당 비타민클리닉 주기윤 원장은 “스컬트라는 일반 필러의 개념과는 전혀 다른 시술로서 피부 조직에 주사로 넣어주면 그 부위의 콜라겐을 강력하게 재생성 시켜 볼륨을 채워주기 때문에 필러 자체로 볼륨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내 몸의 피부자체에서 콜라겐을 생성시켜 볼륨을 만들어내는 신개념 필러이다”라고 전했다.
도움말 : 분당 비타민피부과 주기윤 원장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승규 기자 mai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