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그 겨울' 효과? 조인성 '쌍화점' 웹하드 다운로드 1위

시계아이콘01분 13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그 겨울' 효과? 조인성 '쌍화점' 웹하드 다운로드 1위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영화다운로드 웹하드 송사리는 13일 첫방송 예정을 앞둔 SBS 새 수목 드라마스페셜 ‘그 겨울, 바람이 분다’의 두 주인공인 톱스타 조인성 송혜교가 방영 전부터 큰 화제와 기대 속에 높은 관심을 받고 있어 조인성의 영화 ‘쌍화점’이 다운로드 순위차트를 급상승하며 1위를 차지했다고 13일 전했다.

영화 ‘쌍화점’은 개봉 당시 조인성과 송지효의 대담한 베드신과 주진모의 동성애 연기가 화제를 일으킨 금기의 사랑을 다룬 작품이다. 2위는 스칼렛 요한슨, 페널로페 쿠르즈 주연의 ‘내 남자의 아내도 좋아’가 차지했다. 자극적인 소재로 다룬 세사람의 묘한 동거를 다룬 우디앨런의 영화로 페널로페 크루즈는 이 영화로 아카데미 여우조연상을 받기도 했다.


그 뒤로 영화 ’광해, 왕이 된 남자’ 가 꾸준한 인기를 누리며 3위에 랭크 되었다. 그밖에 올리브TV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셰프 레이먼킴과 결혼발표를 한 배우 김지우의 출연 작 ‘가문의 영광4 - 가문의귀환’ 과 ‘나쁜여자’ , ‘ 미드나잇 인 파리’ , ‘참을 수 없는’ 등이 순위에 진입했다.

드라마 부문은 월화 드라마 SBS ’야왕’ 이 권상우의 열연이 빛나면서 부동의 시청률 1위의 ‘마의’를 맹추격 하여 다운로드 순위 1위를 차지 하였다. 하류(권상우)의 핏빛 복수를 암시하며 다해(수애)에 대한 복수를 예고해 앞으로의 전개에 회차가 늘어갈수록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2위는 설 연휴 시청률 하락했음에도 불구하고 월화드라마 시청률 1위 자리는 놓치지 않은 MBC ‘마의’ 가 차지했다.


백광현(조승우)이 직접 자신의 몸을 실험대상으로 삼는 모습이 담겨져 자발적인 희생을 감행하는 모습으로 진정한 ‘살신성인’의 의미를 일깨워 감동을 주었다. 3위는 KBS2 ’광고천재 이태백’이 랭크 되었다. 광고라는 새로운 소재로 드라마 시작 전부터 화제를 낳았으며 오준성 작곡가의 참여로 드라마 OST에 대한 관심도 점점 커지고 있다.


예능 부문 1위는 KBS2 ‘스타패밀리쇼 맘마미아’ 가 차지했다. 스타와 그 가족들이 출연해 게임 및 토크를 벌인 설특집 프로그램으로 특히 걸그룹 ‘시스타’ 효린 어머니의 뛰어난 동안미모가 공개되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 뒤로 MBC ‘아이돌스타 육상 양궁 선수권대회’ 가 매년 남녀 아이돌 가수들이 스포츠 기량을 겨루는 프로그램으로 2위에 랭크 되었다. 3위는 MBC ‘아빠 어디가-아빠 총출동’ 이 차지했다. 인기 급상승 중인 인기프로그램 ‘아빠 어디가’는 설특집을 맞아 또 한번 효자 노릇을 톡톡히 했다. 아이들의 인기에 아빠들도 인지도가 급상승하며 연일 시청자들의 호평과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