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SK텔레콤 "T월드 블로그, 누적 방문객 1000만명 돌파"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5초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 600만건에 육박..21일까지 블로그 방문객 하루 100명에게 커피타임 제공

SK텔레콤 "T월드 블로그, 누적 방문객 1000만명 돌파"
AD


[아시아경제 김보경 기자] SK텔레콤(대표 하성민)은 공식 기업블로그 누적 방문자가 국내 통신업계 최초로 1000만명을 돌파했으며 공식 유튜브 채널 조회수는 600만건에 육박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2010년 3월 LTE 시대를 맞아 문을 연 'T월드 블로그'는 스마트폰, 모바일 라이프 등에 관한 소식들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기업 블로그로 하루 평균 3만명에 달하는 이용자들이 방문하고 있다.


T월드 블로그는 SK텔레콤 관련 소식을 빠르게 전달하는 채널로 ▲이미지와 영상 등 다양한 형태로 전달하며 ▲최신 스마트폰 출시 소식과 후기 ▲ICT 업계 전반의 최신 정보와 스마트폰 활용 노하우 등 모바일 라이프 관련 정보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한국에 출시되는 모든 스마트폰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총 450건에 달하는 스마트폰·스마트기기의 리뷰 등이 있다. T월드 블로그는 지난해 한국블로그산업협회 주관 '2012코리아 블로그어워드' 기업부문 종합대상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편 SK텔레콤 유튜브 채널은 2011년 1월 개설한 이래 670여편의 SK텔레콤 광고와 이벤트 영상 등을 소개해 동영상 조회수가 8일 기준으로 586만건, 약 600만건에 다다랐다.


특히 한때 유튜브 상에서 인기를 끌었던 '1루수가 누구야' 동영상을 패러디한 LTE 홍보동영상 '즐겨바라가 누구야'영상은 조회수가 100만건에 육박할 정도로 호응을 얻었다.


SK텔레콤은 블로그 방문자 1000만 명, 유튜브 조회수 600만 건을 기념해 SK텔레콤의 공식 SNS 채널의 주요 실적을 정리한 인포그래픽을 12일 발행하고 오는 21일까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매일 100명에게 커피타임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밝혔다.


박혜란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실장은 "LTE서비스와 스마트폰의 보급은 기업과 고객간 소통 방식에도 변화를 가져오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다양한 정보를 여러 채널을 통해 빠르게 접할 수 있도록 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고 말했다.




김보경 기자 bkly477@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