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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롯데제과는 2월14일 밸런타인데이를 앞두고 '롯데 스페셜 컬렉션(Lotte Special Collection)' 3종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롯데 스페셜 컬렉션 3종은 발렌타인데이의 의미에 맞게 '사랑을 꽃피우다'라는 제품 콘셉트를 적용, 각 제품 디자인에 꽃 무늬를 삽입해 멋을 냈다.
롯데제과는 '스페셜 컬렉션' 이외에도 다양한 밸런타인데이 기획 제품을 내놓았다.
작년에 인기를 끌었던 선물용 '빅 가나(540g)’와 '빅 크런키(360g)'를 올해에도 출시했다. 이들은 대표 초콜릿 브랜드인 가나와 크런키를 각각 9개씩 묶어서 대형화한 제품이다. 또한 직접 선물을 제작하는 DIY족을 위해 미니아트라스의 개별 포장지 색상을 다양화하여 출시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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