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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젊은 패션리더를 잡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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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J오쇼핑 "젊은 패션리더를 잡아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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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CJ오쇼핑이 젊은 층의 캐주얼 브랜드를 적극 선보이고 있다.

CJ오쇼핑은 오는 24일 밤 10시 40분 20대 젊은 감성의 브랜드로 알려진 ‘코데즈컴바인(codes-combine)’의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이 날 소개되는 상품은 ‘양피하프코트(39만 8000원)’, ‘라쿤다운롱코트(17만 9000원)’, ‘라쿤야상점퍼(15만 9000원)’, ‘후드패딩점퍼(9만 9000원)’ 등이다.


‘코데즈컴바인’은 지난 2002년 SPA 브랜드를 표방하며 한국에 론칭한 캐주얼 브랜드로, 세련되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20~30대 젊은 고객들에게 크게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CJ오쇼핑을 통해 선보이는 제품들은 ‘코데즈컴바인’의 도시적인 컨셉을 그대로 유지하면서, ‘코데즈컴바인’의 다양한 제품 라인들 중 베스트 콜렉션(best collection)만을 선별해 방송에서 소개할 예정이다.


론칭 기념 상품평 이벤트도 진행된다. 이날 상품을 구매하고 CJ몰에 상품평을 남기면 총 100명을 추첨해 코데즈컴바인의 모델인 배우 장근석의 ‘시그니처 티셔츠’를 증정한다.


한편, 작년 초 CJ오쇼핑은 영 캐주얼 브랜드 ‘디키즈(DICKIES)’를 론칭했다. 원드 브레이커와 다운 점퍼 등을 선보이며 지난해에만 약 60억 원의 주문 실적을 보였다. 10~20대 사이에서 인기가 좋았던 브랜드 ‘에어워크(AIRWALK)’도 2012년 하반기부터 CJ오쇼핑에서 판매를 시작하며 총 80억 원이 넘는 주문을 기록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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