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태영건설, ‘베트남 덕호아 관개수로 공사’ 수주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5초

태영건설, ‘베트남 덕호아 관개수로 공사’ 수주 태영건설은 21일 ‘베트남 덕호아 관개수로 공사’를 276억원에 수주하고 발주처인 베트남 농업개발부와 공사계약을 체결했다. 허철호 태영건설 해외영업실장(앞줄 왼쪽)과 늉 베트남 농업개발부 단장(앞줄 오른쪽) 등이 기념 촬영하고 있다.
AD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태영건설이 해외 물산업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고 있다.

태영건설은 21일 '베트남 덕호아 관개수로 공사'를 276억원에 수주하고 발주처인 베트남 농업개발부와 공사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태영건설 지분은 70%로 193억원 규모다. 공동도급사인 베트남 현지 업체 와세코가 나머지 30% 지분을 갖게 된다.


이 공사는 호찌민시에서 서쪽으로 25㎞ 떨어진 베트남 롱안성 덕호아 지역에 길이 21㎞의 수로 등 관개시설을 건설하는 사업이다. 공사기간은 착공 후 약 22개월이다.

태영건설은 2011년 4월 ‘오만 알 아메랏 상수도 공사’, 8월 ‘몽골 울란바타르시 용수공급 및 수자원이용 효율화 사업’, 2012년 7월 ‘베트남 호아깐떠이 상수도공사’ 수주에 이어 이번에 ‘베트남 덕호아 관개수로 공사’를 잇따라 수주했다.

태영건설 관계자는 "해외시장에서의 잇따른 물사업 수주로 기술력과 경쟁력을 인정받고 있다"며 "동남아, 중동 등 해외 물산업 시장 진출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미주 기자 beyond@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