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이준익 감독과 영월 여행···현대차 이색 고객행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00분 52초

이준익 감독과 영월 여행···현대차 이색 고객행사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현대자동차(회장 정몽구)는 명사와 함께 한국의 문화를 찾아 떠나는 여행인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The Brilliant Korea)’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해에 이어 다양한 테마의 한국 문화를 소개하며 고객들에게 자동차를 넘어 생활 속 새로운 가치와 즐거움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오는 15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및 가까운 현대차 전시장을 방문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된 부부 70쌍 총 140명은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첫번째 테마는 ‘영화의 감성을 찾아 떠나는 여행’으로, 3월 12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3월 22~23일 1박 2일간 영화감독 이준익과 함께 영화 ‘라디오 스타’의 메인 촬영지인 강원도 영월을 방문하는 코스이다.


참가자들은 영화감독 이준익이 직접 소개하는 영화 촬영지 탐방, 영월 10경 및 별마로 천문대 관람 등 영월의 다양한 문화를 체험할 계획이다.


두번째 테마는 3월 26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오는 4월 6~7일 1박 2일간 요리연구가 이혜정과 함께 경상북도 안동을 찾아 한국의 전통 맛을 탐방하는 테마여행이다.


참가자들은 안동 하회마을, 안동 재래시장 및 안동 도산서원 등 관광과 더불어 요리연구가 이혜정의 안동 전통요리 강의를 통해 한국의 전통 문화를 체험하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평소 접할 수 없었던 명사와의 특별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빛나는 경험’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올해에도 다양한 명사와 함께하는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색다른 즐거움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3월 13일과 27일에 이벤트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