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오현길 기자]한화투자증권은 8일 모바일 서비스(Smart M, Smart T)를 이용해 주식매매를 하는 모든 은행제휴 계좌 보유 고객들에게 올해 동안 무료 수수료(유관 및 제비용 제외)를 적용한다고 밝혔다.
신규, 휴면, 기존 고객 등 구분없이 누구든지 모바일 주식매매 무료수수료를 제공하며 단, 모바일 할부금 지원 고객 및 관리자 등록 계좌는 제외된다.
아울러 월 1000만원 이상 Smart M 주식매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티브 스마트PC 프로, 아이패드 미니, 3만원 현금 등을 증정한다.
또 이번 이벤트에 참여 후 Smart M 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고객들에게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모바일 무료수수료 이벤트는 연중 진행하며, 매매고객 경품 이벤트 및 신규 모바일 체험 이벤트는 2월말까지 진행한다.
이외에도 월 100만원 이상 주식매매 시 아이폰5, 갤럭시S3 등 할부금을 무료로 지원하고 있으며, 일정금액 이상 매매 시 통신비도 지원한다.
한화투자증권 관계자는 "모바일 고객들이 수수료 및 단말기에 제약 받지 않고 Smart M 을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시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mart M 은 종합화면, 자동주문, 시세/뉴스 자동알림, 사용자설정 메뉴, 파워챠트 등과 같은 강력한 주식거래 특화 기능 및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한화투자증권 은행제휴계좌는 국민, 우리, 신한, 하나, 기업, 농협, 우체국, 외환, 부산, 대구, 스탠다드차타드 은행 등에서 편리하게 개설할 수 있으며, Smart M 은 구글스토어나 앱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투자증권 홈페이지를 참고하거나 고객지원센터(1544-8282)에 문의하면 된다.
오현길 기자 ohk0414@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