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개콘', 시청률 20%대 재진입··연말특집 효과 通했다

시계아이콘00분 20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개콘', 시청률 20%대 재진입··연말특집 효과 通했다
AD


[아시아경제 최준용 기자]KBS2 '개그콘서트'가 20%대 시청률을 회복하며 일요 예능프로그램 정상의 자리를 굳건하게 지켰다.

31일 시청률조사회사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지난 30일 방송된 '개그콘서트'는 22.5%의 전국 일일시청률을 기록, 지난 16일 방송분 18.7%에 비해 3.8% 포인트 상승했다. 이로써 ‘개그콘서트’는 한주 만에 다시 시청률 20%대로 복귀했다.


연말특집으로 꾸며진 이날 '개그콘서트'에서는 폐지된 코너의 개그맨들이 다시 등장해 반가움을 자아냈다. 또 배우 박신양이 '생활의 발견'에 출연해 개그맨 못지않은 예능감을 보여줬다.

한편 이날 방송된 KBS2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1박2일)는 15.6%, SBS '일요일이 좋다'(정글의 법칙, 런닝맨)는 15.1%의 시청률을 보였다. MBC '일밤-나는 가수다2'는 5.5%, '매직콘서트 이것이 마술이다'는 6.9%의 시청률을 각각 나타냈다.




최준용 기자 cj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