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포드코리아,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포드코리아, 천안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오픈
AD


[아시아경제 조슬기나 기자]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대표 정재희, 이하 포드코리아)는 금일 공식 딜러인 선인모터스가 포드·링컨 천안 전시장을 신규 오픈하고, 공식 판매 서비스에 들어간다고 27일 밝혔다.

대전 전시장에 이어, 충청 지역에 두 번째로 들어서는 이번 천안 전시장은 연면적927m2 (약 280평)의 지상 2층 규모 전시장으로, 1층 5대, 2층 3대 등 총 8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또한 자동차 전시부터 판매, 서비스, 정비 공정까지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한 번에 처리할 수 있는 3S (Sales, Service, Stroage)형태로 구성돼 있다. 충청 지역 내 수입차 전시장 중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곳은 천안 전시장이 유일하다.

이번 천안 전시장이 위치한 천안 동남구 구성동은 경부고속도로 천안 IC 근처로 접근성이 뛰어나다는 평가다. 최대 30대 주차 가능한 넉넉한 주차 공간도 확보했다.


천안 전시장에서는 단순 차량에 관련된 업무 외에도 천안 시민을 위한 각종 강좌 및 이벤트가 개최될 예정이며, 이를 통해 충청권 지역 고객에게 보다 가깝게 다가서는 계기를 마련할 것으로 보인다.


정재희 포드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천안 전시장 오픈으로 포드코리아는 전국에 걸쳐 25개가 넘는 광범위한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네트워크를 갖추게 됐다”며, “포드코리아는 선인모터스와 함께 첨단 설비, 최고의 편의시설 및 우수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며 천안 지역 내 고객분들에게, 나아가 2013년에도 끊임없이 고객 만족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조슬기나 기자 seul@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