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마켓, 스테이지 콘서트 시즌 4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지마켓(www.gmarket.co.kr)이 12월 12일 저녁 8시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고객 초청 콘서트 '스테이지(StayG)' 시즌 4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에는 올 한해 뜨거운 사랑을 받은 최고의 아티스트가 총출동해 화려한 무대를 선보인다. 엠넷 '슈퍼스타K4' TOP2에 오른 화제의 인물 '딕펑스'와 '로이킴', 인디를 넘어 국민밴드로 자리잡은 '노브레인', 3년 만의 컴백으로 화제를 모은 힙합 뮤지션 '에픽하이', 연이은 히트곡 행진으로 국내 대표 걸그룹의 입지를 다진 '씨스타', 그리고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 빅뱅의 '지드래곤'까지 각 분야 최고의 뮤지션이 뜨거운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스테이지(StayG)'는 지마켓이 개최하는 온라인 쇼핑 업계 유일의 문화 공연 프로그램이다.


지마켓 구매 고객이라면 누구나 티켓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스탠딩석과 일반석 중 원하는 좌석에 응모하면 된다. VIP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공연을 더욱 가까이에서 볼 수 있는 스페셜석 티켓과 특별히 제작된 '지마켓 Kit'(1인2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 참여는 오는 12월 4일까지 계속되며, 당첨자는 12월 5일 개별 발표 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지마켓 홈페이지에서 '스테이지'를 검색하면 된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