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연말이 다가오면 많은 이들은 파티나 동창회 모임 등 많은 약속이 생기기 마련이다. 여성들은 오랜만에 만나는 모임에서 자신이 돋보이고자 하는 심리로 연말에 화려한 옷이나 구두가 잘 팔리는 만큼 성형외과 역시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들 사이나, 부부동반모임에서의 동안 외모는 부러움의 대상이 된다.
얼굴이 통통해서 어려 보였던 10~20대의 얼굴은 시간이 점차 지날수록 젖살이 빠지게 되어 성숙한 이미지를 주며, 팔자주름이나 눈가 주름은 이를 더욱 극대화 시킨다.
동안을 완성하는 요소로 생기있는 피부와 볼륨감 있는 얼굴을 만들기 위해, 기능성 화장품이나 경락마사지 등이 인기를 얻었지만 이것은 임시방편이 될 뿐 큰 효과를 얻을 수 없다.
$pos="L";$title="";$txt="";$size="200,244,0";$no="2012112609125295105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이와 같은 고민을 하는 이들에겐 티존 입체성형이 인기다. 쉽게 말해 티존 입체성형은 여성들이 화장을 할 때 ‘하이라이트’를 하는 원리와 똑같다. 하이라이트는 얼굴의 티존(T-Zone)을 중심으로 이마부터 코, 턱을 입체감 입게 표현해 얼굴을 더욱 생기와 볼륨감 있는 얼굴로 보이게 하기 때문이다.
티존 입체성형의 방법은 뼈를 깍지 않고 얼굴 윤곽을 잡는 수술로, 뼈를 깍는 것에 대한 부담감이 적으며 자신이 원하는 몸의 부위에 지방을 얼굴에 이식하게 되어 몸매 개선까지 1석2조의 효과를 볼 수 있다.
티존 입체성형은 단순히 볼륨을 채워주는 것이 아니라 이마, 코, 눈밑, 앞 광대, 팔자주름, 앞 볼, 턱 끝 으로 이어지는 중심부위로 전체적인 균형을 맞춰야 하기 때문에 숙련된 전문의와 상의 후 수술을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강남 위즈덤성형외과 이철용 전문의는 ”주의사항으로 1~2일 냉찜질을 해주어야 하며 적절한 운동과 식의요법과 호박즙 등을 섭취하여 성형 후 붓기를 관리해 주어야 한다”며 “수술 후 회복이 빠르고 흉터가 없어 만족도가 매우 높다.”라고 전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박승규 기자 mail@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승규 기자 mail@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