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기존 섬유유연제보다 300% 유연성 강화한 섬유유연제‘‘‘

시계아이콘00분 4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피죤, ‘울트라 피죤’으로 고농축 섬유유연제 시장 잡는다

[이코노믹 리뷰 김승동 ]


최근 국내 섬유유연제 시장에 고농축 바람이 불고 있는 가운데 기존 제품에 비해 유연성이 300% 강화된 고농축 섬유유연제가 출시돼 화두다.

토종 생활용품 전문 기업 피죤은 섬유유연제 출시 35주년을 맞는 올해 제품의 핵심 기능인 유연성과 향을 기존 제품에 비해 300% 강화한 고농축 섬유유연제 ‘울트라 피죤’을 출시하고 시장 공략에 나섰다. 피죤연구소에서 2년여 간의 연구 끝에 출시된 이 상품은 상쾌한 향의 지속 기간이 길어 20-30대의 젊은 주부층은 물론 10대 청소년들에게도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피죤 상품기획팀 송도영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 조사 결과 최근 섬유유연제 제품 선택시 청소년 자녀들의 취향을 반영하는 것이 새로운 트렌드로 나타나고 있다”며 “섬유유연제의 핵심 기능인 유연성과 함께 상쾌한 향도 강화해 기존 제품에 비해 성능이 300% 강화 된 제품을 컨셉으로 출시했다”고 강조했다.

헹굼 1회 탈수 1회 상황에서도 기포가 거의 남지 않을 정도로 헹굼 기능이 뛰어난 울트라 피죤은 이중 캡 용기를 채용해서, 사용 후 캡을 닫을 때 캡 속의 잔액이 용기 안으로 들어가 편리하고 알뜰하게 사용할 수 있다.


손잡이 반대편 모서리에 턱을 설계하고 손잡이 높이도 한국 주부들이 사용하기에 편리한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채택했다. 이 제품은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으로부터 Q마크를 획득하고 한국능률협회로부터 웰빙 인증을 받았다


‘울트라 피죤’은 화사하고 로맨틱한 핑크로즈, 상쾌하고 깨끗한 블루비앙카, 벚꽃의 은은한 향이 특징인 퍼플 블라섬 등 3가지 향이 있으며, 제품 용량은 750ml, 1400ml 등 두 가지다.


이코노믹 리뷰 김승동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