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한국 델몬트 후레쉬 프로듀스는 소규모 카페들과 제휴, 델몬트의 신선한 과일을 무료로 지원하는 '델몬트 후레쉬 드림(Delmonte Fresh Dream)' 캠페인 론칭을 기념해 소셜네트워크(SNS)를 통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까지 델몬트 페이스북 및 블로그에서 진행되며,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 소개 영상을 자신의 SNS 페이지에 공유하고, 캠페인에 대한 응원 메시지를 남기면 응모할 수 있다.
페이스북과 블로그를 통한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총 40명에게는 맛과 당도가 우수한 델몬트 골드파인 1박스 또는 바나나 1박스가 경품으로 주어진다.
델몬트 관계자는 "본 이벤트는 보다 많은 소비자들에게 '델몬트 후레쉬 드림 캠페인'을 알리고 참여 카페들의 활동을 지원하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차후에도 캠페인 활성화를 통해 보다 많은 소비자들과 소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현주 기자 ecolhj@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