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웅진코웨이, 2PM과 함께하는 공연 초대 이벤트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박혜정 기자]웅진코웨이는 오는 31일까지 자사 정수기 광고모델인 아이돌 그룹 2PM이 출연하는 '물이 빛나는 밤에' 뮤직 페스티벌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웅진코웨이가 주최하는 이번 행사는 다음달 29일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오후 8시부터 2시간 동안 열린다. 광고모델인 2PM은 물론 백지영, 변진섭, 구준엽 등 세대를 아우른 가수들이 출연할 예정이다.

초대권 증정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웅진코웨이 홈페이지(www.coway.co.kr)에 소년·소녀시절의 사연을 적는 '추억 공모전' 또는 공연 중 2PM 멤버들이 직접 수행할 미션을 제안하는 '깜짝 미션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 밖에 영화예매권, 커피 기프티콘, 2PM 친필사인 시디 등 다양한 경품도 준비돼 있다. 당첨자는 다음달 9일 발표된다.


회사 측은 또 외부고객(500명)과 10월 한 달간 '스스로살균 정수기'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초대권을 선물할 계획이다.

강성호 웅진코웨이 마케팅본부장은 "온라인 이벤트 일주일 만에 1500여 명이 참여하고 일본, 미국 등 해외에서도 문의가 폭주할 만큼 뮤직 페스티벌에 대한 반응이 좋다"면서 "인생에서 가장 빛나던 시절의 감정과 행복을 느낄 수 있는 공연이 되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박혜정 기자 park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박혜정 기자 parky@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