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현대홈, 지센과 합작 기획한 의류 브랜드 지스바이 론칭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4초

현대홈, 지센과 합작 기획한 의류 브랜드 지스바이 론칭
AD


[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현대홈쇼핑은 26일 아침 7시 15분부터 2시간동안 오프라인 유명 캐쥬얼 브랜드 지센(Zishen)과 합작해 기획한 홈쇼핑용 의류 브랜드 '지스바이'(ZIS buy)를 첫 론칭한다.

지센은 연예인 한예슬을 전속 광고 모델로 앞세운 어덜트 남여 캐주얼 대표 브랜드로 30~40대를 메인 타겟으로한 스마트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는 브랜드다.


합리적인 가격대와 수준 높은 퀄리티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으며 전국 250여 개의 오프라인 매장을 갖추고 있다. 최근에는 적극적으로 SPA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이번에는 현대홈쇼핑과 함께 합작 기획한 '지스바이' 라인까지 선보이면서 업계 경쟁력을 강화하고 있다.


론칭방송은 26일 아침 7시 15분부터 2시간동안 진행된다. 보온성이 우수한 덕다운을 충전재로 사용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살린 '시크릿 롱다운 코트'(10만 9000원)와 데님과 폴라폴리스 원단을 사용해 신축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갖춘 '데님플리스 기모본딩팬츠 남ㆍ여 2종'(7만 9900원), '스노우 보아퍼 패딩 롱코트'(8만 9900원), '슬림핏 기모 본딩 팬츠 3종'(7만 9900원) 등 4가지 상품을 선보인다.


최용호 의류팀 책임 MD(상품기획자)는 "현대홈쇼핑과 지센이 기획 단계부터 디자인 작업까지 직접 참여하며 꼼꼼하게 준비해 온 야심작"이라며 "차별화된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을 바탕으로 새로운 홈쇼핑 히트 브랜드로 자리매김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