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이초희 기자]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사이트 지마켓(www.gmarket.co.kr)이 맥도날드와 제휴를 맺고 빅맥 1+1 쿠폰 증정, 지마켓 5000원 할인 쿠폰 증정 등 다양한 공동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마켓은 오는 28일까지 평일 중 사이트 방문한 고객대상으로 매일 선착순 5만명에게 '빅맥 1+1 쿠폰'을 증정한다. 맥도날드에서 빅맥 1개 구입시 1개를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다.
이 쿠폰은 28일까지 전국 맥도날드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런치타임을 포함해 오전 10시 30분부터 익일 새벽 4시까지 사용 가능하다. 타 쿠폰과 중복 사용은 불가하며 일부 매장에서는 쿠폰 사용이 제한된다.
맥도날드는 오는 28일까지 버거세트나 라지세트를 구매한 고객 선착순 100만 명에게 지마켓 5000원 할인쿠폰을 증정한다. 지마켓에서 3만원 이상 쇼핑 시 사용 가능하며 맥도날드 매장에서 쿠폰을 받은 후 지마켓 이벤트페이지에서 쿠폰번호를 입력한 후 사용하면 된다. 쿠폰 발급 후 7일 이내에 사용 하면 된다.
남성헌 지마켓 마케팅실 팀장은 "지마켓의 주요 고객층인 학생과 직장인들이 많이 애용하는 맥도날드와 제휴를 맺고 지마켓 쿠폰 증정, 무료 버거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참여 방법이 쉽고 많은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큰 호응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초희 기자 cho77love@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