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공동 마케팅 실시
AD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 10.1' 출시를 기념해 패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공동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 10.1 구매 고객 중 1010명을 추첨해 캐릭터가 디자인된 갤럭시노트 10.1 한정판 케이스, 에잇세컨즈의 가을·겨울용 신상품 의류 등이 포함된 '에잇세컨즈 콜라보레이션 패키지'를 제공할 계획이다.
소비자들은 에잇세컨즈 매장에 마련된 갤럭시노트 10.1 체험 공간에서 더욱 정교해진 S펜, 화면분할 멀티스크린, 풍부한 교육 콘텐츠 등 갤럭시노트 10.1의 기능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이 행사는 '하우 투 리브 스마트' 캠페인의 일환으로 갤럭시 노트 10.1 공식홈페이지(www.howtolivesmart.com/galaxynote10.1academy)를 통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권해영 기자 roguehy@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